Home > News > 응급실 뺑뺑이, 추석 의료 붕괴? 오해와 진실

응급실 뺑뺑이, 추석 의료 붕괴? 오해와 진실

2024-11-15 20:24:23

소통의 기본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인데.

지금처럼 내부 비판과 언로가 계속 막힌다면 아부꾼의 심기경호에 길들여진 ‘벌거숭이 임금님이 될 것이다.역사의 수레바퀴를 돌리는 대통령의 시간은 쏜살같이 지나간다.

응급실 뺑뺑이, 추석 의료 붕괴? 오해와 진실

야당과의 소통은 아예 없었다.그래서 대통령이 됐으면 참모들에게도 그런 결기를 허용하고 언로(言路)를 열었어야 했다.법원에서 유죄가 확정된 김태우 전 구청장을 사면하고.

응급실 뺑뺑이, 추석 의료 붕괴? 오해와 진실

내 지역구 영남은 아무 문제가 없으니 그저 ‘윤심을 거스르지 않고 공천만 받으면 된다는 식이다.지극했던 사랑을 회수하는 방식으로 처절한 복수를 완성하는 전복적 서사(敍事)다.

응급실 뺑뺑이, 추석 의료 붕괴? 오해와 진실

‘지혜의 왕 솔로몬도 만년에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라고 탄식했다.

일방통행의 독주만 있었다.내로남불이 아닌 공정과 상식을 기대했는데 자질과 도덕성이 함량 미달인 인사들을 줄줄이 기용했다.

윤 대통령은 취임 이후 기자회견도 안 하고 있다.보선 결과는 민심의 정권 경고 방향 맞지만 태도 오만해 실망 언로 막히면 ‘벌거벗은 임금님돼 겸손한 자세로 민심 경청하길 17%포인트 차 대패는 여권의 자업자득이다.

이건 국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변화와 쇄신의 절박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Copyright © Powered by     |    맨체스터 시티 마이너 갤러리|응급실 뺑뺑이, 추석 의료 붕괴? 오해와 진실    |    sitemap

세기의 사진이 역사가 되려면미국 금리 인하 사이클·엔화 강세, 2차 청산 부를 수도알고 보면 별것 아닌 금과 다이아몬드“재일교포 지위 강화는 일본 내 식민지 갖는 효과”차 페달 잘못 밟아 사고…일본은 신차 90%에 방지장치 달렸다20만원 호텔 뷔페는 바가지? 이렇게 담으면 호텔이 당한다힘 받는 엔화 약세 베팅…BOJ 10월에도 금리 동결하나‘외세 침략’ 신기루와 싸우는 북한 정권오스틴 페데라 솔라나, 더 빨라진다…4분기 파이어댄서 출시 [코인터뷰]첫 ‘북한이탈주민의 날’이 주는 위로와 자부심심상찮은 집값, 전 정부 실기 되풀이 말아야교육수준 3위와 사회적 자본 107위파라메타, 90억 규모 추가 투자금 유치…신한벤처 등 참여‘외세 침략’ 신기루와 싸우는 북한 정권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빗썸, 지난해 당기순이익 243억원…4년 연속 흑자 기록최초의 거대한 투명함, 큐 가든 팜 하우스“업종별 차등적용? 지금 결정 방식으론 논의조차 힘들다”대통령의 상황 인식, 민심과는 거리 멀다‘극한 호우’에 염려되는 북한 황강댐 무단 방류한국 핵무장론의 현실성 검토응급실 뺑뺑이, 추석 의료 붕괴? 오해와 진실소득·거주지가 좌우하는 대입…‘잃어버린 인재’ 막아야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흔들리지 않는 믿음이 어디 있으랴과밀 수용으로 국가 배상까지…한국 교도소 이대론 안 된다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진보 성향 헌법재판관마저 전원 기각한 검사 탄핵체인라이트 올해 새로운 사이버 범죄 등장할 것…ZK프로토콜 해킹 우려이복현 금감원장 가상자산 흐름 모니터링 해 불공정거래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