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2024-11-15 20:27:25

한국은 금메달 42개로 중국·일본에 이어 종합 3위에 올랐다.

남은 시간은 1년뿐이다.2018년까지만 해도 소아과 전공의는 어떻게든 정원을 채울 수 있었다.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전공의가 없으면 주요 종합병원 소아과는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다.예컨대 인구 650만 명의 부산·경남 지역에선 올해 단 한 명의 소아과 전공의도 충원하지 못했다.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피부 미용 등으로 큰 돈을 버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한다.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현장의 목소리는 절박하기만 하다.‘전멸 위기 소아과 전공의 대책 ‘언 발에 오줌 누기 실효성 없어 눈앞 ‘당근보다 장기 비전 필요 지난달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소아 의료체계 개선 대책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

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소아과 전공의 지원율은 코로나19를 거치면서 바닥으로 떨어졌다.

박수은 양산부산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내년 말 이후에는 정말 대책이 없다고 하소연했다.박수은 양산부산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내년 말 이후에는 정말 대책이 없다고 하소연했다.

소아과 의사가 국내 의료 체계 안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안정적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말했다.이대로는 큰일 나겠다는 경고음이 요란하게 울렸다.

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제주 박쥐도 코로나바이러스‘넥스트 팬데믹 기후의 복수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어둠의 큰손.매일 같은 야근에 당직 근무도 감수해야 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맨체스터 시티 마이너 갤러리|라인, 한국정보과학회와 블록체인 경진대회 개최    |    sitemap

[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AI 수법, 하수의 수법개그우먼 김주연, 무속인 됐다 "2년간 하혈·반신마비 신병 앓아""여성이 엎드린 채 불타고 있었다"…공원 순찰하다 '깜짝''협치 아닌 독주'이 한마디에 하버드 관뒀다, 현각 스님 울린 ‘김치 영어’“야외활동을 사랑하는 그대… 스포티함-편안함 둘 다 챙겨요”트위터와 관영매체…머스크의 ‘두 얼굴’여성 직장인, 판타지와 현실 사이오뚜기와의 맛있는 추억, 예술이 된다개그우먼 김주연, 무속인 됐다 "2년간 하혈·반신마비 신병 앓아"쾌도난마와 현실 사이[사고]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파월 한마디에…환율 석달새 최대폭 하락아이콘,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윤석열-이재명 영수회담“저출생 극복 예산·세제 확 늘릴 것”경유값 내리고 휘발유는 상승세 둔화…평균 얼마인가 보니바이낸스, 세계 주요 공항 가상화폐 결제 도입 추진총선 압승 민주당, 왜 尹에게 졌나…3년 전, 이 제도가 문제됐다피겨 이해인, 팀 트로피 프리 스케이팅도 1위…한국 선수단 2위‘워싱턴 선언’ 다질 후속조치 중요하다KT, 블록체인 기반 P2P 기부 플랫폼 구축실적 스크리닝 Tool 200% 활용 Tip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지역 인구위기와 홍길동제이앤티씨(204270) 4Q23 ‘24년에도 견조한 성장세 지속 가능성 ↑기재부 예산실장, 출연연 관계자 간담회…"R&D 혁신 중추 돼야"어도어 민희진 기자회견20대 일자리 매달 8만개 사라져…"노동 유연성 제고 서둘러야"#노후자금 노리는 검은손